앨범 정보

별다를 거 없어

별다를 거 없어

공유하기

손승연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2.06.02
앨범소개
항상 본인만의 도전적인 시도를 이어 나가는 가수 손승연의 새로운 프로젝트 [See;real]을 공개한다.

프로젝트 씨리얼은 기존에 발매되었으나 조명 받지 못한 숨겨진 명곡을 찾아내 가수 손승연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원곡의 가치를 재조명시키고자 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셀 수 없는 수많은 음악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한 곡을 완성하기 위해 피땀 흘리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조명 받지 못하고 있다. 가수 손승연 또한 조명 받지 못한 채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 나갔고 그때의 간절함과 어려움을 잘 알기에 이들의 노력에 의미 있는 행보를 전달함으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는 가수 ‘이준호’의 “별다를 거 없어“이다. 실제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이준호의 곡으로 가사 한 글자, 멜로디의 한 소절, 숨소리의 한 음 어느 것도 어긋나지 않게 최선을 다해 만들고 불렀다 전해온 곡이다.

손승연의 색으로 재해석 된 2022 “별다를 거 없어“는 이별의 주제로 차갑게 돌아선 상대의 모습으로 하여금 이별을 직감하게 된 화자가 혼자 이별의 아픔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롭게 재해석된 곡은 이준호의 섬세하면서 현실적인 가삿말과 손승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한층 더 풍부하고 깊어진 감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프로젝트 [See;real]을 통해 장르, 형태 불문 숨겨진 명곡들을 재발견하고 이들을 재해석하여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 손승연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Credits]

Composed by LEEJUNHO
Lyrics by LEEJUNHO, KIMHYUNSOO
Arranged by LEEJUNHO, SHINSUNGJIN
Vocal by SONNET SON
Piano by SHINSUNGJIN
Drum by KIMJINHUN
Bass by LEEYONGKYU
Guitar by CHUNGSOOWAN
String by YOONG STRING
String Arrangement by SHINSUNGJIN

Recording by SUNG GEUN OH @Studio-T
Mixing by SUNG GEUN OH @Studio-T
Mastering by CHEON "bigboom" HOON @SONICKOREA (Assist. SHIN SUMIN)

Artwork by YEJIN JOO

Management - YOUNG JOO OH @The Givers
Administration Director - SOOJUNG LEE
Director - JIHOON KIM
Senior Producer - JINSIL BAEK
Producer - SUNGIL AHN
Executive Producer - JISUN KWON, SUNGIL AHN @The Gi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