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위로

위로

공유하기

A-FLOW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10.25
앨범소개
5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 “A-FLOW(에이플로우)”의 신곡 “위로”
오래간만에 5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 “A-FLOW(에이플로우)”는 항상 다른 장르 또는 다른 느낌의 곡으로 매 앨범을 발매해왔다.
이번 5번째 싱글 앨범 역시 “A-FLOW(에이플로우)”는 다른 느낌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5번째 싱글 앨범 “위로”는 추워지고 있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곡이다.
“A-FLOW(에이플로우)”는 5번째 싱글 “위로”를 시작으로 많은 대중들이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곡들을 자주 선보일 예정이다.

“A-FLOW(에이플로우)”의 5번째 싱글 “위로”는 따듯한 메시지가 담긴 발라드의 곡이다.
그동안 POP적인 감성을 많이 보여준 “A-FLOW(에이플로우)”가 이번 싱글 “위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듣고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는 곡을 선보였다.
이 세상 어떤 모든 힘든 사람들에게 잘 될 거야 라는 긍정의 힘을 전해주기 위해 “위로”라는 곡을 선보이게 되었다.
“A-FLOW(에이플로우)”만의 애절한 목소리와 감미로운 선율이 이제껏 느껴보지 못했던 “A-FLOW(에이플로우)”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으며 “위로”라는 곡을 통해 많은 힘든 이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내면 좋겠다는게 이번 5번째 싱글 “위로”에 담은 “A-FLOW(에이플로우)”의 생각이다.

[Credit]

Lyrics by A-FLOW , 배진석
Composed by A-FLOW , 배진석
Arranged by A-FLOW , 고준영 , 배진석

EXECUTIVE PRODUCER : 김종식
PRODUCER : A-FLOW
CHORUS : A-FLOW
KEY : 배진석
GUITAR : 고준영
RECORDING STUDIO : PLAY-SOUND Studio
MIXING : 송경조
MASTERING : 권남우@821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