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3rd MINI ALBUM NATURE WORLD : CODE W

THE 3rd MINI ALBUM NATURE WORLD : CODE W

공유하기

NATURE (네이처)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2.11.06
앨범소개
[The 3rd Mini Album- NATURE WORLD : CODE W]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는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특히 2019년 발매한 미니 2집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이후로는 약 3년 만의 미니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LIMBO! (넘어와)'를 비롯해 '덤덤해 (I’m Done)', '인정 (You Right)', 'RICA RICA(리카 리카)', 'Rainbow(레인보우)'까지 다채로운 다섯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LIMBO 게임에 빗댄 곡이다. 또한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키워드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2022년 11월, 네이처는 유니크한 중독성이 담긴 'LIMBO! (넘어와)'를 통해 전작 ‘RICA RICA’를 능가하는 또 한 번의 신선한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앨범 소개글 및 트랙리스트〉

01 LIMBO! (넘어와) -Title
‘LIMBO! (넘어와)’는 Hyper Pop, Reggaeton 등 다양한 개성의 음악을 혼합한 Trance 장르의 댄스곡으로, ‘RICA RICA’에 이어 또 다시 한 번 충격적인 신드롬을 일으킬 네이처만의 유니크한 중독성을 담았다.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LIMBO 게임에 빗대어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키워드와 함께 담아냈다.
지루할 틈 없이 등장하는 다이내믹한 사운드 사이로 펼쳐지는 구미호의 유혹은 중독을 넘어 2022년 가장 치명적인 세뇌곡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02 덤덤해 (I’m Done)
‘덤덤해 (I’m Done)’는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사랑 끝에 남은 원망과 이별 앞의 아픔을 마주하고도 덤덤하려 애쓰는 마음을 반복되는 가사로 표현한 ‘덤덤해 (I’m Done)’를 통해 네이처가 표현하는 양면적인 사랑의 모습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03 인정 (You Right)
‘인정 (You Right)’은 강렬한 베이스 루프를 바탕으로 하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요즘의 사랑 고백법을 담은 노래다. 네이처의 발랄하고 상쾌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솔직함은 최고의 선물이 되어 듣는 이들도 기분 좋은 사랑의 용기를 건네받을 수 있을 것이다.

04 RICA RICA
‘RICA RICA’는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게 해드리겠다는 네이처의 포부를 실현시킨 2022년 상반기 최고의 후크송으로,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네이처만의 밝은 에너지로 충전시킨 댄스곡이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성공과 술래잡기를 하는 상황을 가사로 표현하였으며, 후렴에서는 터지는 비트의 흥,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네이처의 넘쳐나는 에너지와 합쳐져 듣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곡이다.

05 RAINBOW
‘RAINBOW’는 비 온 뒤 뜨는 아름다운 무지개처럼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 뒤에도 언제나 그 자리에 존재한 채 서로를 향하고 있을 네이처와 팬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어릴 적 마음 깊이 간직했던 선명한 무지개가 시간이 흘러 잊히지 않는 추억이 되는 것처럼, 연약한 마음도 결코 흐려지지 않는 단단한 사랑이 된다는 가삿말은 영원히 함께 하고픈 팬 ‘리프’들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녹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