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AMA

MAMA

공유하기

A-FLOW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11.22
앨범소개
“A-FLOW(에이플로우)”의 6번째 싱글 앨범 “MAMA”
“A-FLOW(에이플로우)”는 한 달 만에 6번째 싱글 앨범 “MAMA”를 대중들 앞에 선보인다.
항상 다른 장르 또는 다른 느낌의 곡을 선보이기 위해 “A-FLOW(에이플로우)”는이번 앨범 역시 색다른 느낌의 곡을 발매했다.
이번 6번째 싱글 앨범 “MAMA”는 FX 사운드와 오직 “A-FLOW(에이플로우)”의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곡으로 이제껏 대중가요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색다른 느낌의 노래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A-FLOW(에이플로우)”의 6번째 싱글 “MAMA” 역시 “A-FLOW(에이플로우)”만의깊고 더 넓은 음악 세계에 빠져들기에 충분하다.

“A-FLOW(에이플로우)”의 6번째 싱글 “MAMA”는 모든 어머니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누구나 공감하고 마음 저린 곡이다.
“A-FLOW(에이플로우)”는 이번 노래로 모든 부모님들에 대한 존경하는 마음이 커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업을 했다.
무엇보다 진심을 전해야겠다는 마음이 커 거의 모든 악기 사운드를 빼고 기타 FX 사운드와 피아노 그리고 오직 “A-FLOW(에이플로우)” 보컬로만 이루어진 곡이다.
때문에 쉽게 들어보지 못한 색다른 느낌의 곡이며 무엇보다 “A-FLOW(에이플로우)”의 감성이 더욱 잘 전달되기 때문에 더 많은 느낌과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가사 역시 모든 자식들의 마음을 저리게 할 수 있는 그런 가사이며 “많이 사랑합니다”라는 가사를 통해 모든 가족들이 좀 더 많이 표현하며 모두가 행복한 가족이 되었으면 한다는 “A-FLOW(에이플로우)”의 생각이 담긴 곡이다

[Credit]
Lyrics by : A-FLOW , 배진석
Composed by : A-FLOW , 배진석
Arranged by : A-FLOW , 고준영 , 배진석

EXECUTIVE PRODUCER : 김종식
PRODUCER : A-FLOW
CHORUS : A-FLOW
KEY : 배진석
GUITAR : 고준영
RECORDING STUDIO : PLAY-SOUND Studio
MIXING : 송경조
MASTERING : 권남우@821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