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minality - EP.DREAM

Liminality - EP.DREAM

공유하기

VERIVERY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3.05.16
앨범소개
본 앨범의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인정한 트렌드 아이콘, 베리베리
지난 11월 [Liminality - EP.LOVE] 앨범을 통해 음악 방송 1위는 물론,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받으며 좋은 성과를 보여준 베리베리.
2023년 5월, 그 두 번째 이야기 [Liminality - EP.DREAM]을 선보인다.

두 번째 행복의 요소, DREAM
[Liminality - EP.LOVE]를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주었던 베리베리. 이번 앨범 [Liminality - EP.DREAM]에서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베리베리만의 색깔로 꿈(DREAM)을 이루는 각자의 과정을 보여준다.

현재를 즐기는 PLAY, 미래를 그리는 PLAN
베리베리는 꿈(DREAM)을 향한 여정을 두 가지 방향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의 행복을 중요시하는 ‘PLAY’ 버전과, 미래를 철저하게 준비하고 계획하는 ‘PLAN’ 버전으로 나누어 그들의 각기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자켓에서는 현재의 꿈(DREAM), ‘PLAY’에 집중한 모습을 험블하고 무질서한 공간에서 에너지 있게 보여주기도 하고, 미래의 꿈(DREAM)을 위해 ‘PLAN’하는 모습을 지적이고 섹시하게 표현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꿈(DREAM)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자유분방하게 이루어 나가는 모습과, 끈기와 열정으로 이루어 나가는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서로 다른 개성을 표현한다. 각자의 공간을 만들지만 결국 하나로 어우러지는 아지트에서, 멤버들은 꿈(DREAM)을 쫓는다는 공동의 목표를 보여줄 예정이다.

베리베리의 확장, Liminality - EP.DREAM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을 통해 더욱 넓어진 그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새로운 스타일의 곡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통해 더 새롭고 아티스틱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베리베리의 소중한 꿈(DREAM)이 담긴 공간으로 모두를 초대한다. 하나뿐인 열쇠로 꿈(DREAM)의 집을 열어 베리베리의 꿈(DREAM)이 담긴 공간으로 들어가 보자.


1. Crazy Like That
'Industrial Techno', 'UK Garage' 장르를 POP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Electronica한 베이스 사운드는 보컬과 한데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꿈을 향한 독기를 긍정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Lyrics by 메이지 (Meijee), jane, ron
Composed by Strong Dragon, Nicole Timm
Arranged by Strong Dragon



2. JUICY JUICY
경쾌하고 장난스러운 구성이 매력적인 Hip Hop R&B 곡으로, 설레는 마음을 ‘Juicy’에 빗대어 청량하게 표현했다.

‘기분 좋은 이 맘은 Like an Ade, 날 덮쳐오는 달콤한 Feeling’

Lyrics by 최지윤 (153/Joombas)
Composed by SOFTSERVEBOY, SQVARE, Vincent Nantes, OLIVE, Ryan Kim
Arranged by SOFTSERVEBOY, Ryan Kim



3. Raincoat
Boombap Drum에 힘 있는 Chant가 더해진 Hip Hop R&B 곡이다. 어떠한 어려움에도 서로를 지켜주는 모습을 Raincoat로 표현하며 ‘함께인 우리는 어떤 비바람도 이겨낼 수 있다’는 내용의 따뜻한 가사는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Lyrics by 동헌, 연호, 용승
Composed by 동헌, 연호, 용승, BIGGYU, Strong Dragon
Arranged by Strong Dragon



4. Smile With You ( )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Medium Tempo Ballad 곡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늘 같은 자리에 머무르겠다는 VERIVERY의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따뜻함을 자아낸다.

'날 따라 부르던 목소리,
이 세상을 밝혀준 너와 함께 있을 때 미소 짓게 돼’

Lyrics by 동헌, 계현, 연호, 용승
Composed by 동헌, 계현, 연호, 용승, 김기산, 희창 (Coke paris)
Arranged by Coke p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