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잊는 법

잊는 법

공유하기

이예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3.07.09
앨범소개
'누가 잊는 법을 알려줄 순 없나요..'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여름의 촉촉함을 담은 이별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예준은 7월 9일 새 디지털 싱글 '잊는 법'을 발매한다. 프로젝트가 아닌 자신의 이름으로는 2022년 9월 발매한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 이후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잊는 법'은 이별 후 너무 잊고 싶고 지우고 싶은데 그럴수록 더 보고 싶고 슬퍼지는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곡이다. 잊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달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을 완성한 건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이다. 이예준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잊는 법'의 스토리텔링을 한층 몰입도 높게 전달하며 듣는 것만으로 영화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이와 함께 차차 쌓아올리는 감정선과 클라이맥스 때 폭발하듯 터지는 이예준의 탄탄한 초고음 가창력이 많은 음악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스 코리아2'와 '복면가왕'으로 검증된 이예준의 감성과 가창력이 2023년 여름에는 '잊는 법'으로 찾아온다. 이예준의 슬픈 감성을 응축한 '잊는 법'이 초여름 리스너들의 마음 한 켠을 건드릴 예정이다.

[CREDITS]
Lyrics by Noheul(노을), 밍지션 (minGtion)
Composed by Noheul(노을), 밍지션 (minGtion)
Arranged by Noheul(노을), 밍지션 (minGtion)
Piano by 밍지션
Bass by 김노을
Guitar by 정수완
Drum by 은주현
Strings by 융스트링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한성은 @ AimStrings
Recorded by 최자연 @ W SOUND
String Recorded by 오성근 (Asst 주예찬) @ Studio T
Digital Edited by 이예준
Mixed by 최재영 @ BAKE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ll Video By 권형대, 조보성, 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