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타이다이 (TIE DYE)

타이다이 (TIE DYE)

공유하기

이진이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3.07.17
앨범소개
가수 “이진이”, 140만 틱토커 “다다(다경)”와 걸그룹 데뷔


TNK엔터테인먼트는 7월 17일, 가수 “이진이”가 디지털 싱글 “타이다이(TIE DYE)”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가수 “이진이“는 안영민 작곡가와 "비가와서 그런가봐" 조영수 작곡가의 ”사랑하기 참 좋은 날“’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10대 아티스트로, 양정승, 이래언 등 데뷔초 부터 히트 작곡가들의 러브콜을 받는 신예 보컬리스트이다. 

"타이다이(Tie Dye)"는 다양한 컬러를 물들이는 "타이다이"색감에서 영감을 얻어,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리듬감 있는 비트와 멜로디가 있는 업라이팅 곡이다. 또한 "타이다이(Tie Dye)"는 아리아나그란데, 크리스브라운 등의 앨범 작업으로 그래미어워드에서 여러번 시상한 @slikkmuzik와 미국 Roc Nation A&R로 활동한 LA천재 뮤지션 Bella Lee, Leon Zai가 함께 작업한 완성도 높은 곡이다.

한편, 이번 "타이다이(TIE DYE)" 뮤직비디오에는 틱톡140만 팔로워를 보유한 10대 인플루언서 "다다(다경)"가 우정출연을 하여, 이진이와 다다의 걸그룹 못지않은 캐미가 돋보인다. 

”이진이“의 디지털 싱글 “타이다이(TIE DYE)”는 오는 17일 오후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Music producer Slikkmuzik
Composed by Slikkmuzik, Bella Lee (이벨라세연), Leon Zai
Lyric by Bella Lee (이벨라세연), Leon Zai, 한수연
Arranged by Slikkmuzik, Matthew “Moz” Jenkins 
Chorus 이진이, 한수연
Recorded by Vinyl source
Mixing & Mastering 이철원

Executiv producer 한수연
Management by 이석
A&R Bella Lee (이벨라세연)

M/V directed by 안재현(Door)
Photography by 최성익
Makeup & Hair by 채은지
Hair colorist 그라티에
Sketch video 전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