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ower Of Love (Remix)

Power Of Love (Remix)

공유하기

U&I (유앤아이)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3.09.19
앨범소개
U&I 프로듀싱팀 [Power Of Love] REMIX 싱글 공개!

지난 5월에 발매된 U&I 싱글 [Power Of Love]가 새롭게 재해석되어 리믹스 앨범으로 발매되었다.

Mellow한 Sound가 합쳐진 UK Garage에 Trap 리듬과 Jersey Club 리듬이 오가는 독특한 구성이 특징이고, 하우스 기반의 Bass Music, 다이나믹한 베이스와 퍼커션이 주는 그루브가 듣는 이로 하여금 몸을 움직이게 만든다.
곡 중간 Jersey Club 리듬과 보컬 목소리를 이용한 Chop이 인상적이다.
Remixes에는 그루브한 Jersey Club 리듬과 Bass Music에 조화를 이룬 UK Garage로 재해석한 만큼, 화려한 EDM적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K-POP 프로듀서 'John Choi'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였고, 싱어송라이터 '은교'가 작사가로 참여하여 깊은 울림이 있는 메시지로 함께하였다.
또한 브랜뉴뮤직 최고의 R&B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가수 '범키'가 참여하였고, 래퍼로 쇼미더머니 10에서 감각적인 랩으로 실력을 증명한 '아넌딜라이트'가 함께하여 독보적인 목소리의 조합으로 음악을 더 풍성하게 살려주었다.

Remix 버전은 구간마다 각기 다른 장르와 공간을 담아 다채로운 음악으로 들려주고 있다.
타인의 시선, 사회에 맞춰 틀에 갇혀버리는 것이 아닌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각자에게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진정한 '나'를 찾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최요한(John Choi) @ U&I Group

Produced by John Choi

Music Produced by John Choi
Co-Produced by 나우(now)

Lyrics by 김은교, 아넌딜라이트
Composed by John Choi, 나우(now)
Arranged by 나우(now), John Choi
 
Piano by 나우(now)
Synth Bass by 나우(now)
Synthesizer by 나우(now), 최요한
MIDI Programmed by 나우(now), 최요한 @ Studio U&I LAB
Background Vocal by 소울맨
Vocal by 범키
Rap by 아넌딜라이트

Recorded by John Choi, 나우(now) @ Studio U&I LAB, 장수남 @ Velvet Studio, 범키 @ BUMKEY GWELL, 아넌딜라이트 @ HADASHMUSIC
Digital Edited by 나우(now), John Choi @ Studio U&I LAB

Mixed by 신봉원 @ GLAB 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tworks by Supremat
Photograph by 502ho, 이지혜, 최요한

U&I Official
Youtube : youandiculture
Instagram : youandi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