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의 사랑 For Haon

나의 사랑 For Haon

공유하기

김요한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3.10.26
앨범소개
하온이는 근이영양증(근육병)이라는 유전성 질환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이 질환은 크게 뒤센형과 베이커형으로 나뉘는데, 하온이는 증상의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는 뒤센형입니다. 
걷기가 어려워지고 잘 오르던 계단을 기어서 올라야하며 잦은 넘어짐, 앉거나 누운자세에서 일어설 때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개 초등학교 저학년 쯤에는 휠체어를 타다가 그 이후에는 누워서 생활을 하게 되는데 그러다 어느 날 일찍, 우리의 곁을 떠나게 되는 가슴아픈 질환입니다.

하온이의 병을 알게 되며서 하온이와 같은 유전성 질환이 셀 수도 없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온이의 병보다 더 희귀하고 더 중증이며 더 큰 고통을 가지고 태어나는 아이들, 
그런데 대부분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채, 세상으로부터 소외된 채 아이와 가족들이 고통하고 있다는 사실에 많이 놀랐습니다. 내가 보고 듣고 느끼며 살아가는 세상이 전부인 줄 알고, 
내 앞길만 보고 살아가다가 소외된 채로 고통하는 이들에게 시선이 닿아 있는 예수님을 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사랑", 요한 전도사님이 곡을 붙인 이 곡은 원래 제가 아내와 처음 만났을 때 아내에게 시선이 닿은 저의 고백이었습니다. 
이제는 하온이에게 시선이 닿은 아빠 엄마의 마음이고, 이 땅에 함께 살아가고 있는 모든 하온이를 위한 고백입니다. 
모든 하온이에게 시선이 닿아 있는 예수님의 두 눈에 우리 모두의 마음이 담겨지기를 소원합니다.

하온아!
이 땅의 모든 하온아!
사랑해.

하온이에게 시선이 닿은 예수님의 두 눈에 온통 너로 가득 담긴 아빠 엄마의 시선을 모으고 우리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이 노래를 부르고 기도할게.

이 땅의 모든 하온이를 위해 이 곡을 담아 주신 요한 전도사님께 감사드리며...하온이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 Credits ]

Producer 김요한
Co-Producer 리빙스톤즈 프로젝트(Livin'Stonz Project)

Written by 김요한
Arranged by 리빙스톤즈 프로젝트(Livin'Stonz Project)

Featuring 윤예지
Chorus 강원용
Keys 강원용
Programming 강원용
Bass 강원용
Electric Guitars 강원용

Vocal recorded by 이광주 at 길 스튜디오
Instruments recorded by 강원용 at Livin'Stonz Studio

Mixed & Mastered by 리빙스톤즈 프로젝트 at Livin'Stonz Studio

Album Artwork & Design by 이보람
Movie Directed by 윤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