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름다운 조각들

아름다운 조각들

공유하기

씨클 (C.Cle)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3.10.30
앨범소개
2023년 정규앨범 "Woah!", 싱글앨범 ‘Boy on a Train’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아티스트 C.Cle(씨클)이 10월 30일 EP 앨범 ‘아름다운 조각들(Beautiful Pieces)’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eautiful Night’을 비롯해 ‘Vacation’, ‘일몰’, ‘산책’ 등 총 4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름다움'을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과장되지 않고 절제된 감정, 편안한 비트와 멜로디, 진솔한 가사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 아트워크는 2023년 아토피 캠페인 '나의 흠집'에서 전시된 작품이며, 아티스트 본인이 생성형 A.I.와의 협업작업을 통해 만든 작품이다.

1. Beautiful Night
재즈는 내게 있어 닿을 수 없는 먼 곳이지만 언젠간 꼭 닿아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2021년 6월 밤, 재즈 공연을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든 트랙. 아름다운 공연, 밤, 상상력, 사랑에 대하여.

2. Vacation
미국을 다녀와서 만든 트랙.
여행을 가면 새로운 공기, 낯선 풍경에 기분전환도 되고 슬퍼할 겨를이 없다던데, 과연 당신을 잊을 수 있을까.

3. 일몰
해가 지는 순간을 좋아한다.
일몰 몇시간전부터 광화문 근처를 거닐다가 마침 이태원참사 추모현장을 지나게 되었다.
황혼의 순간은 망자와 잠깐 만날 수 있는 시간이라고 한다. 그래서 좀 더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걸까.
미안함과 그리움, 그리고 조용한 결의를 담고 싶다.

4. 산책
3년째 살고 있는 동네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근처는 참 걷기 좋은 동네다. 천을 따라 나있는 먹자골목, 성북동쪽으로 나있는 넓은 인도, 북악산이 보이는 전경, 아직은 높지 않은 건물들.
그리고 곳곳에 스며들어 있는 아름다운 추억들.

[Credit]

All track Produced/Arranged/Written/Mixed/Mastered by C.Cle

Album Cover by Midjourney A.I. with C.Cle, 윤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