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BOYZ Special Single [Dear.]

THE BOYZ Special Single [Dear.]

공유하기

더보이즈 (THE BOYZ)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3.12.06
앨범소개
더보이즈(THE BOYZ) Special Single ‘Dear.’


- 함께해온 소중한 시간을 추억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약속하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는 ‘Dear.’
- 이 노랜 네게 전하는 Letter, Sincerely, from yours
- 처음 만났던 그 때의 설렘이 가득 담긴 소년들의 러브레터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 더보이즈가 12월 6일 겨울 스페셜 싱글 앨범 'Dear.'를 발표한다.

매해 12월, 팬들과 데뷔 기념일을 챙겨온 더보이즈가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매하고 팬들과 따스한 연말을 함께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싱글 ‘Dear.’은 추후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에 수록될 예정으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더보이즈가 '더비(공식팬덤)'에게 미리 보내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이번 겨울 스페셜 싱글은 두 번째 월드투어 성료부터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돔(체조경기장)공연, 데뷔 첫 '아레나급' 공연장 단독 공연,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롭게 쓰는 등 전 세계 각국을 누비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쁜 1년을 보낸 더보이즈가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기획한 앨범으로 팬들에게는 따스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신곡 'Dear.'은 서정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으로, 제목의 의미처럼 편지 형식으로 시작하여 마무리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 상연, 영훈, 뉴, 큐, 에릭이 작사에 참여, 'THE B'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진정성 있게 녹여내 팬송의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