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ed you

Need you

공유하기

VVON (본)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4.01.02
앨범소개
지난해 9월, ‘Time Out’으로 사랑의 설렘을 안겨주었던 VVON(본)이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Need you’로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노래한다.

Cause I don't need no love that's crazy_

VVON (본)의 첫 솔로곡인 ‘Need you’는 Pop과 R&B가 어우러진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VVON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솔직하게 그려냈다.
‘외로움 따윈 뭐 잊은 것 같아’ 라며 지나간 감정에 대해 소탈한 모습을 보이는 한편 ‘어느새 나도 몰래 내 머릿속은 너로 가득 채워져’ 라며 숨기지 못한 그리움을 담아내는 모습은 일상에서 꾹 눌러 두었던 감정에 대한 무게를 느끼게 한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문득 떠오른 지난 감정과 끝내 마주하게 된 진심은 금세 부풀어 아쉬움과 그리움이 되어 순간을 채웠다.
그리움이 곳곳에 묻어나는 가사와는 대조적으로 다정한 연인의 계절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뜨거웠던 사랑이 서로에게 안정적으로 물들어가는 시간들을 따스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일상 속에서 문득 마주한 진심을 누구보다 솔직하게 그려낸 VVON의 ‘Need you’는 지나간 사랑에 후회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담담한 위로가 되어 줄 것이다.

[Credit]

Lyrics by VVON (본)
Composed by VVON (본), AGWI, KIM JISEOB
Arranged by AGWI

Mixed by 배소윤 @ BAE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