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ura

Aura

공유하기

Junoflo (주노플로)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24.04.02
앨범소개
Junoflo - [Aura]

LA에서 자란 한국계 미국인 아티스트인 Junoflo는 래퍼,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6년 한국에서 데뷔한 뒤 글로벌 리스너들을 확보하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aggressive 한 랩 스타일을 밝은 멜로디와 융합함으로써, Junoflo는 golden era의 재즈 힙합과 오늘날의 west coast 랩의 새로운 멜로디 스타일에 영향을 받아 왔다.
Junoflo의 리스너들과 팬들이 늘어나면서, 그의 음악은 그를 세계 각지로 여행하고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예술성과 음악적 표현을 확장하기 위해 Juno는 independent 아티스트로서 LA로 돌아온 후, 그는 NBA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한 최초의 한국인 아티스트가 되었으며, independent album인 "222:AM"과 정규 앨범 "Smiles & Tribulations"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가 새로운 싱글 “Aura”를 발매하였다. 그는 이번 싱글을 발표하면서 다음과 같이 comment 하였다.
“이 노래는 내가 만든 곡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곡일지도 몰라. 이 노래는 내게 매우 소중한 사람을 위해 쓴 거야. 그 사람이 특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을 때였어. Dooms는 한 주 동안 세션을 위해 뉴욕에 왔었고, 그가 일찍 비행기를 타기 전 마지막 밤에 우리는 분위기를 타고 이 노래가 탄생했어. 이 노래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춤추고, 울고, 사랑에 빠지기를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