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 : 플루트 환상곡 작품번호 79 (Gabriel Faure : Fantasy Op. 79)

서지원 (Jiwon Suh) 2018.06.19 66
탁월한 음악성과 세련된 기교! 
예원학교,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 관악전공 수석졸업 후 독일 쾰른 국립음대 석사과정, 독일 프란츠 리스트 바이마르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예원학교, 계원예술학교, 강남대 등에 출강 중인 
플루티스트 서지원! 
그녀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플루트 환상곡 모음 

플루티스트 서지원은 홍콩 국제음악콩쿠르, 이화경향콩쿠르 등 국내외 저명한 콩쿠르 입상을 비롯하여 수원시립교향악단, 체코 Karlovy Vary오케스트라 등 유수의 오케스트라와의 연주를 통해 그녀의 연주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금호영재콘서트를 시작으로 한국과 독일을 오가며 다수의 독주회를 가지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고, 독일 Jenaer Philharmonie에서 1년간 객원 단원으로 활동하며 오케스트라와 실내악을 통해서 음악적 역량을 넓혀왔다. 삼육대학교 외래교수를 역임한 그녀는 현재 예원학교, 계원예술학교, 강원예고, 인천예고, 국립 강릉원주대, 강남대 등에 출강하고 있다. 

귀국 후 활발히 활동해 온 플루티스트 서지원이 국내활동을 시작한지 3년만에 드디어 첫 번째 앨범 [Fantasy]를 선보인다. 
그녀는 환상곡(Fantasy)을 테마로 하여 독주자로서 표현하고 싶은 그녀만의 자유로운 음악성을 첫 번째 앨범에 담아내고자 하였다. 꾸준히 사랑 받는 플루트 작품들부터 최근 들어 자주 연주되는 곡들까지, 다양한 환상곡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플루티스트 서지원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아름다운 플루트 음색에 화려한 기교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포레 : 플루트 환상곡 작품번호 79 (Gabriel Faure : Fantasy Op. 79)'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