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nk In Love (Feat. JAY Z)

Beyonce 2018.11.13 306
14 SONGS, 17 VIDEOS - VISUAL ALBUM

세계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 비욘세 (BEYONCE)! 14곡, 17편의 비디오로 구성된 사상 초유의 깜짝 프로젝트!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이자 셀프-타이틀 앨범 BEYONCE. 아이튠즈 공개 이후 일주일 만에 104국 넘버원 및 1백만장 앨범 세일즈 기록,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핫샷 데뷔! 지금까지 발매한 5장의 모든 앨범을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린 첫 번째 여성 뮤지션 기록 달성!
제이지, 팀바랜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퍼렐 윌리엄스, 드레이크 및 전세계 최고 프로듀서, 비주얼 감독 등이 대거 참여한, 팝 음악의 역사를 새로 쓰는 기념비적인 앨범! 새 앨범 [BEYONCE]는 총 14곡과 17편의 비디오로 구성되어있으며, 비욘세는 'I see music' (나는 음악을 본다) 라는 말로 이번 앨범의 제작 취지를 밝혔다. '나는 음악을 봅니다. 그저 듣는 것을 넘어서서요. 만약 제가 무언가를 경험하게 되면 저는 즉각적으로 제가 느끼는 것이나 감정들, 어린 시절의 추억, 삶에 대한 생각, 나의 꿈, 환상 등과 연관된 비주얼이나 일련의 이미지들을 봐요. 그리고 그것들은 모두 음악과 연결되어있죠.'

남편 Jay Z를 비롯, 팀바랜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퍼렐 윌리엄스, 드레이크, 미구엘, 시아 및 전세계 최고 프로듀서, 비주얼 감독들이 함께 한 이번 새 앨범 [BEYONCE]는 단순한 음악 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스타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17편의 뮤직비디오의 감상이 필수적인 혁신적인 '비주얼' 앨범이다.

'Drunk In Love (Feat. JAY Z)'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