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는 나의 힘이요

엘림 2019.05.14 53
클래식 듀오 엘림(Elim)이 3년 만에 다시 찬송가 앨범 [엘림  2집]을 갖고 돌아왔다. 1집 앨범이 휘몰아치는 바람 같았다면 이번 2집 앨범은 때론 잔잔하게 때론 거세게 흐르는 강물 같은 느낌을 받는다. 1집 앨범에 비해 더 잔잔하고 평온한 느낌을 많이 주는 앨범이라 하나님의 깊은 평안과 임재를 맛보기 좋은 찬송가 연주 앨범이다. 


1집 앨범에서도 느껴졌지만 이번 엘림 2집 앨범 역시 분명한 신앙과 영성의 바탕아래 자신들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찬송가를 편곡하였다. 해서 많은 다양한 찬송가 연주음악 중에 엘림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확고하게 했다고 여겨진다.


특히 이번 앨범은 한국과 미국에서 나눠서 녹음을 진행했으며 원테이크 방식으로 최대한 현장감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찬송가의 깊은 영성을 뛰어난 연주력으로 잘 해석한 명반이 되리라 믿는다.





[Credit]

Executive Producer_ 엘림 Elim
Producer_ 이성재 Lee Sung Jae
Arranged by_ 엘림 Elim

Recording Engineer_ 원요한 Won John (at DIOIO Studio)
유성환 Yoo Seong Hwan (at NV Factory)
Mixing Engineer_ 김대훈 Kim Dae Hoon (at WIND MUSIC Studio)
Mastering Engineer_ 김대훈 Kim Dae Hoon (at WIND MUSIC Studio)

Photography_ William Oh (at Ohstory)
Jacket design_ 박은혜 Park Eun Hye (at 디자인 바람)
Music Video Director_ 윤주영 Yoon Joo Young (at JYoung Studio)
Instrument Loan_ from 더블스톱재단 Doublestop Foundation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