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장수빈 [Step]

스페셜

자신을 향한 여정,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장수빈 [Step]

INTRO자신을 향한 여정,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장수빈 [Step]

부드럽고 몽환적인 목소리에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장수빈이 1년 3개월 만의 싱글 [Step] 으로 돌아왔다.

ARTIST장수빈

장수빈
‘장수빈‘은 윤종신, 공일오비 등 선배들에게 먼저 음악성을 인정받아 세상에 목소리를 선보였으며, 이제는 새롭게 자신만의 섬세하고 서정적인 음악적 세상을 펼쳐 보이고 있다.

INTERVIEW아티스트 셀프 인터뷰

Q. 발매 소감이 궁금해요.


오랜만에 곡을 발매할 수 있어 정말 기뻐요. 반갑습니다.


Q. 이번 곡이 탄생한 배경을 알고 싶어요.


음, 저에게 늘 중요한 것은 성장이었어요. 그렇지만 작년에 여러 일을 겪고 난 후 현재는 그저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값지고 멋진 일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삶의 여정에서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저 걸어가는 한 발자국만으로도 충분히 성장할 수 있고 변화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그 생각을 담고 공유하고 싶었어요.


Q. ‘내일에게‘라는 곡도 그렇고, 곡의 내용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곡을 쓰고 내면서 제 자신을 알아가는 게 재밌어요. 또 곡을 쓰며 저의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면, 나중에 그때의 자신을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아요.


‘내일에게' 같은 곡도 지금 보면 그때의 생각을 되새기고 느낄 수 있는 곡이 되었구요. ‘Step'도 그런 곡이 될 거 같아요. 더 한 가지는, 제 곡을 듣는 누군가가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공감할 수 있다면 창작자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거겠죠.


Q. 오랜만에 프로필 사진촬영도 하셨다고 들었어요!


네. ㅎㅎ 오랜만이라 떨렸지만 재밌는 촬영이었어요.

PHOTO미공개 비하인드 사진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

FROM장수빈

안녕하세요, 지니 뮤직 가족 여러분. ㅎㅎ 저의 새로운 싱글 [Step]이 발매되었는데요.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