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oodbye My Sunday Star

Goodbye My Sunday Star

공유하기

빈센트앤 로즈(VINCENT & ROSEs)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0.06.07
앨범소개

‘젠틀한 밴드’ 빈센트앤 로즈의 첫 번째 EP album.

 

때로는 큰 파도가 일으키는 파장보다 잔잔한 호수의 파동이 더 크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런 작은 파동이 더 깊은 여운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을 빈센트앤 로즈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복합적 선율 속에 감미로운 Vocal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이 신인 밴드는 치열한 현실 속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실로 위안을 주려 다가가고 있습니다. 슬프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아름다울 수 있다는 믿음은 섬세한 감성의 한 조각들이 되어 듣는 이의 가슴속을 파고들고,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가장 듣기 좋은 음악을 가장 일상적이고 소소한 코드로 담아낸 타이틀 곡 ‘안녕, 나의 Sunday Star'를 필두로, 지나친 관심으로 되려 순수했던 정체성을 잃게 만드는 한국 현실을 비판한 ‘아기돼지 7형제’, 신나는 고전 락앤롤을 V&Rs 스타일로 세련되게 마무리한 ‘Honey Box', 수줍은 가슴앓이의 고뇌하는 심정을 담은 ‘그날저녁’을 포함하여 더러운 현실속 분노를 울부짖듯 표출해 낸 연주곡 ‘Sewer reality'까지. 확고한 음악적 중심 위에 다채로운 색을 입혀 놓았다고 표현하는 것이 과연 그들의 모든 것을 설명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이별의 아픔과 사랑, 현실 그리고 꿈이 만들어 낸 작은 감정조차 놓치지 않으려는 그들의 노력은 앞으로 보여줄 아름다움과 순수함, 잔잔한 호수에 가슴속 깊은 파동으로 다가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