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쉼

공유하기

문소아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1.03.15
앨범소개

"하나님과 깊은 사랑에 빠질 때야말로 우리는 비로소 참 쉼을 누릴 수 있다,

주님만이 우리의 참 평안 되시며, 그 참 쉼을 누리며 살 때이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병으로 신음하고 있다. 물론 크리스천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닐 것이다. 이제라도 그리스도의 몸 된 지체들이 무엇으로 위로를 얻고자 하며, 실제로 무엇으로 위로를 삼으며 살아가는지 돌아봐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음반을 통해 한 영혼이라도 주님 안에서 참 회복이 있길 소망하며, 그 영혼이 또 다른 영혼의 회복을 돕는 도구가 되길 기대해 본다.


- 2008년 하반기 맥시 싱글 솔로 음반 발매 후 다음 해 3월, 오랜 인연의 결실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짧은 시간이지만 저의 삶은 많은 깨달음과 동시에 변화들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신혼을 맘껏 누려볼 새도 없이 두 달여 만에 첫아이가 생겼고 작년 2월(2010년)에 출산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맥시 싱글 기획 때부터 애초에 사역이 주목적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활동할 겨를도 없이 순식간에 많은 일들을 경험하게 되면서 급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느라 어찌 보면 하루하루가 행복한 전쟁 속이었습니다.


출산 후 이제 한숨 돌리나 싶었는데 제 안에 있던 CCM 사역자로서의 부르심에 대한 소명이 다시금 꿈틀 거렸습니다. 두려웠습니다. 그리고 막연했고, 막막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감이 많이 상실 되어있었습니다. 물론 경제적인 여력도 없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미뤄왔던 늦은 대학생활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고, 조금씩 용기를 되찾아 갔습니다. 그리고는 이윽고 성령님께서 주시는 감동을 따라 무작정 기획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흘렀고, 지인들을 통해 한, 두 곡씩 곡을 받는 것으로 시작해 총 1년 정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정규 1집을 발매 하게 되었습니다.


맥시 싱글은 대략 300여 명의 중보기도 속에서 만들어 졌다면, 이번 앨범은 철저히 100% 헌금과 헌신으로 만들어진 음반입니다. 또한 가족들과 동역자분들의 중보기도가 바탕이 되었습니다. 앞을 예감할 수 없었던 저에게 하나님은 너무도 철저한 계획하심으로 오직 믿음만으로 걷게 하셨습니다.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처럼 인도하신 데에는 분명히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감히 그것을 예측해 보자면 제 마음에 주신 CCM을 향한 비전 중 한 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CCM을 향한 비전들 중 많은 마음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선, 후배 분들을 비롯한 동역자 분들을 돕는 사역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부디 이번 음반을 통해 이 비전의 첫걸음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