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귤 하나 먹젠

귤 하나 먹젠

공유하기

사우스카니발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3.11.20
앨범소개

서귀포세계감귤박람회 홍보대사
사우스카니발 '감귤송' [귤 하나 먹젠]


감귤 관련 세계 최대 국제행사 '서귀포세계감귤박람회'
공식 홍보대사 사우스카니발의 감귤송, '귤 하나 먹젠'


봄에는 새하얀 감귤꽃이, 가을이면 황금색 감귤열매가 아름답게 뒤덮이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그곳에서 열리는 감귤관련 최대 국제 행사 '서귀포세계감귤박람회'와 2013년 대중음악계에 '로컬신에 대한 화려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제주 힐링 음악 붐의 주인공 '사우스카니발'이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감귤곡을 탄생시켰다.


제주의 독보적인 스카레게 밴드로 2013년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는 '사우스카니발'. EBS의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헬로루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신인 뮤지션 집중 육성 프로젝트 'K-루키즈' 수상 리스트에 모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한 제주 본토박이 밴드답게 서귀포시와 감귤의 정서를 '가장 제주답게' 담아냈다. '귤 하나 먹젠'은 적재적소의 리듬 메이커, 무중력소년의 곡으로 여유로운 레게리듬에 감귤처럼 상큼한 연인의 달콤한 사랑을 그리고 있다. 한 번만 들어도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 깊은 쉬운 멜로디로 '감귤송'으로 불리우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귤 하나 먹젠'. 서귀포세계감귤박람회 개최에 맞춰 공개, 서귀포와 감귤을 대표하는 '감귤송'을 직접 귀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지금 있는 곳이 어디라도 감귤송 '귤 하나 먹젠'으로 따스하고 여유로운 제주도의 감성을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