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어느 멋진 날

어느 멋진 날

공유하기

정재욱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5.12.23
앨범소개
"어느 멋진날"
감성 발라더 정재욱의 깜짝 겨울 선물 "어느 멋진날"

이번 정재욱은 기존에 감성적인 발라드로 우리에게 친숙했던 그의 느낌과는 사뭇다른 템포있는 미디엄 스윙의 곡인 "어느 멋진날"로 우리에게 찾아왔다. 흡사 마이클 부블레를 연상시키는 정재욱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넘버로 사랑하는 여인에게 청혼의 설레이는 감정을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로 아름답게 표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정재욱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다양한 영역에서 연주와 프로듀서로활동중인 홍완엽과 보아, 휘성, 모세등과 호흡을 맞추며 활발히 활동해 왔던 장세원이 편곡에 참여 곡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정재욱은 이번 어느멋진날 싱글을 시작으로 향후 미니 앨범으로 활발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그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하고 있다. 다시 돌아온 그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정재욱의 싱글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는 '깜짝 해피 웨딩 이벤트, 정재욱이 간다!'로 부터 시작되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혹은 결혼을 한 부부들에게 웨딩 사진 및 영상을 공모받아 탄생하게 된 달콤한 결혼 축가 곡 어느 멋진 날의 뮤직비디오가 신랑 신부 분들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CREDITS
Executive Superviser 박기정. ARES ENTERTAINMENT
Executive Producer 고지영
Producer 김시현
Manager 신일섭
Public Relations&Publicity 서혜련, NISHIDA MASUMI 
Art Director 김소정
Composed by 정재욱
Lyrics by 정재욱
Arranged by 홍완엽, 장세원
Guitar performed by 정재필
Base performed by 정재운
Drum performed by 홍승현
Piano performed by 장세원
Mixed & Mastred by 윤승환 by Major7music
Music Video Director&Assistant 김소정, 순덕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