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무것도 몰라

아무것도 몰라

공유하기

코인도트 (Coin do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05.17
앨범소개
코인도트(Coin dot), 첫 싱글 [아무것도 몰라] 발매.

각자 다른 밴드에서 활동했던 뮤지션들이 모여 새롭게 시작하는 코인도트(Coin dot)가 첫 싱글인 [아무것도 몰라]를 발매한다.
 
'클린치(Clinch)'에서 활동하고, '못 들은 걸로 해' '아쉽게 됐어' 등의 솔로 활동은 물론 슈가볼의 '나한테 집중해' '너라서 가능했던' 등의 작곡에도 참여한 서영일.'클린치(Clinch)'와 '피터 아저씨' 에서 드러머로 활동하고 이번 싱글에서는 작사에도 참여한 김초원. '리딤(Riddim)'에서 인상적인 작곡 실력을 선보인 키보디스트 김예원. 여러 뮤지션들의 앨범과 공연에 세션으로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베이시스트 하수환이 모인 코인도트(Coin dot)는 기복 없이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지금도 게으름과 싸우는 중이다. 

이번 싱글 [아무것도 몰라]는 서로의 마음은 물론 스스로의 마음도 잘 모르는 두사람의 대치상태를 풀어낸 '아무것도 몰라', 그리고 오랜 관계의 권태를 견딜 수 없어 차라리 이별이라는 상처라도 남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요즘 우리 사이' 라는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두 곡 모두 스스로의 마음조차 알 수 없어 헤매는 상황을 신나게. 혹은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코인도트(Coin dot)의 첫 싱글 [아무것도 몰라]는 5월 17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CREDIT

작사, 작곡, 편곡  'Coin dot'

녹음 ('요즘 우리 사이' 드럼 녹음) 최우재 @엠피아 스튜디오
믹싱 서영일
마스터링 서영일

커버아트 서영일, 곽병호 (Coin dot 로고)

프로필 사진 이용미

'Coin dot'

Vocal & Guitar 서영일
Piano & keyboard 김예원
Bass 하수환
Drum 김초원

facebook.com/Coindot/
instagram.com/coindot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