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브라운아이드걸스

브라운아이드걸스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06년 / 다가와서
아티스트 소개

'보컬+퍼포먼스' 독보적,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실력파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2006년 국내 최고의 여성 그룹을 지향하는 'Brown Eyed Girls(B.E.G)' 가 등장했다. 아티스트 발굴, 트레이닝부터 앨범 작업 완료까지 총 3년의 시간이 걸렸으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보컬 듀오로 손꼽히는 '브라운 아이즈'의 맥을 이어가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써 손색이 없게 하기 위해 장장 2년 6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순수 앨범 제작 기간으로 할애했다. 특히 비, SG워너비, 장나라, 옥주현 등의 보컬 디렉팅과 트레이닝을 담당했던 한원종으로부터 지도를 받는 등, 준비 기간 동안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부터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B.E.G의 음악은 이전의 브라운 아이즈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에서의 'Brown Eyed'가 뜻했던 '동양적인' 색채를 입힌 음악이라는데서 같은 기반을 갖는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Soul'을 스스로의 메인 장르로 내세웠다면,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R&B에 힙합이 접목된 새로운 장르인 '하이브리드 소울 (Hybrid Soul)'을 선보인다.


R&B그루브와 Powerful한 힙합 비트가 섞여 기존의 정적인 R&B와는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독창적인 콘셉트, 예측불허의 음악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가요계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왔다.

아티스트 이미지

  • 브라운아이드걸스
  • 브라운아이드걸스
  • 브라운아이드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