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맥시멈 크루 (Maximum Crew)

맥시멈 크루 (Maximum Crew)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07년 / To The Maximum
아티스트 소개
세계가 주목한 비보이 드림팀, 비보이 맥시멈크루 (B-Boy Maximum Crew)

이미 세계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전통의 강호로 군림해온 익스프레션과 갬블러 출신의 멤버들이 2004년 9월 새로이 결성한 맥시멈 크루는 이미 등장 당시부터 여느 팀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이미 비보이로 세계를 제패한 그들이 한국 비보이의 대중적 도약을 시험하는, 초유의 비보이 음반 [To The Maximum]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맥시멈은 비보이들만의 언어와 어조로 담아낸 자신들만의 음악을 만드는 것에 도전해 보기로 결심하고, 다양한 트레이닝 과정들을 겪으면서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가수의 서포트가 아닌 주인공으로 무대의 중앙에 직접 서보기로 결심한다. 이들이 내건 슬로건은 비보이의 가수화가 결코 아니다. 음반과 무대 활동은 비보이의 정체성을 넓게 알리고 비보이의 발언권을 높이기 위한 수단인 것이다. 그렇기에 전문 싱어나 래퍼의 영입 없이 순수 비보이 출신의 오리지널 멤버들로만 모든 것이 기획됐다. 생소한 분야의 도전으로 인해 맞게 될 부족한 부분은 남보다 2, 3배의 노력으로, 일반적인 연예인에 비해 그리 잘나지 않은 외모는 화려한 비보잉과 순수한 열정 하나로 커버하기로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