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블랙티 (Blacktea)

블랙티 (Blacktea)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R&B/소울
데뷔
1900년 / 오빠
아티스트 소개
‘블랙티’ 라는 이름으로 Rang show, L. wan, 규미, Lazy B 이름만 들어도 심상치 않은 4명의 멤버가 모였다.
‘말 그대로 그녀들은 블랙티, (=홍차)이다. 사람들이 흔히 마시는 Tea란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혹은 그윽한 향을 느끼고 싶을 때 찾게 되는 것인데, 블랙티란 이름의 의미는 그녀들의 음악이 대중들에게 즐거움과 여유를 주고, 때로는 슬픔과 추억의 향기로 남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이름이며, Baby-voice라는 아기자기한 콘셉트로 시작된 팀이기에 각 멤버에게 과일향이 담긴 홍차의 이름을 붙여 밀크(Rang show), 레몬(Lazy B), 애플(규미), 피치(L. wan)라는 닉네임을 붙이게 되었다.   
 
실력있는 여성 보컬 팀으로 인정받은 버블시스터즈의 리더인 서승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구성부터 선곡까지 ‘블랙티’의 강점인 Baby-voice에 맞춰 3년이라는 긴 시간을 통해 멤버 각각의 색깔을 숙성시킨 여성 보컬팀 ‘블랙티’. ‘블랙티’라는 이름으로는 첫 음반이지만 4명의 멤버 모두가 에픽하이를 비롯 다이나믹-듀오, MC몽 등 다른 여러 가수들의 피쳐링에 참여했을 정도로 재차 실력을 검증 받은 그룹이다. 4명의 멤버 모두가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멤버 중 Lazy B는 보컬은 물론 랩 부분까지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