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B.Dolls

B.Dolls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10년 / Disco Town
아티스트 소개

비돌스(B.Dolls)는 'Bustling Dolls(버슬링돌스)'의 약자로, 사전적 의미로는 "북적거리는 또는 부산한 인형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멤버 모두의 개성이 다르고, 모이면 항상 시끌벅적한 모습에 쉽사리 그룹명을 정했지만 그룹명에 내포된 실질적 의미는 이보다 심오하다. 'B.Dolls'를 다르게 표현하면 '非-Dolls'가 되는데 이는 일반적인 아이돌이 아니란 뜻이기도 하고 현재 가요계에서 아이돌이 보여주고 있는 그런 획일화된 모습을 탈피하고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B.Dolls'는 평균연령이 24세로, 언제 어디서든 주목받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싶어하는, 밝고 유쾌한 그녀들이 뭉쳐서 만든 그룹이다. 리더 승주를 중심으로 근영, 하연, 태윤의 4인의 맴버는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한 실력파이며, 지난 1년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이번 앨범을 일구어낸 노력파들이다.


리더인 승주(본명: 이시현)는 뛰어난 음감과 시원시원한 보이스로 파워풀하고 세련된 랩을 보여준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무대를 압도할 줄 아는 능력이 탁월. 재치있는 매력을 물씬 풍기며 감성을 지니고 있으며, 리드보컬인 근영(본명: 정근영)은 All Time Drama O.S.T 앨범에서 '보낼 수 없는 사랑(KBS 겨울연가)'를 부른 소울디바와 2009년 New아기공룡둘리의 주제가를 부른 혼성그룹 M-ind의 보컬 출신으로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감각적인 보컬로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 실력파 중고신인이다.


서브보컬의 하연(본명: 이승희)은 청순하고 러블리한 외모에 섹시함까지 겸비한 자연 미인임과 동시에 뛰어난 노래실력을 가진 절대 만만하지 않은 숙녀이고 또다른 서브보컬인 태윤(본명: 박태윤)은 어린시절 대전KBS 합창단을 거친 인터넷 얼짱 출신이다. 대학에서 보컬을 전공하고 있으며, 여러 색깔의 목소리와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팀의 막내로 어린 나이답지 않게 풍부한 감성 코드로 소리에 윤기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