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F1RST (퍼스트)

F1RST (퍼스트)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10년 /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
아티스트 소개

8人8色의 F1RST<퍼스트>


케이엔 미디어에서 3년간의 준비와 연습기간을 거쳐 드디어 오는 8월 말에 F1RST<퍼스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 할 예정이다.


F1RST<퍼스트>의 멤버들은 각자의 자질과 각자의 개성으로 똘똘 뭉쳐진 팀으로 팀 내에는 2008년 미스코리아 인천 경기 진 리나와 특별상을 수상한 하지가 있다. 현재 숙명여대와 동덕여대에 재학중인 이들은 바비 인형 같은 외모와 청순 글래머한 외모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미모를 겸비한 F1RST<퍼스트> 멤버들이다.


그리고,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섹시한 몸매와 눈망울이 커서 한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이목구비!!
그녀의 매력 포인트는 파워풀한 힘 있는 댄스와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화여대무용과 설희!!
소년 소녀시립합창단출신의 보이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동덕여대 방송 연예과 재학 중인 제니가 한층 팀의 분위기를 업 시켜주고 있다.


F1RST<퍼스트>의 강렬한 팀 파워를 이끌고 있는 남자4명!!


일명 눈빛왕자란 애칭이 어울리는 F1RST<퍼스트> 리더 라쿤!! 전 엠비크루의 비보이팀 리더였던 라쿤은 강렬한 눈빛과 강렬한 에너지가 그의 댄스에서는 더욱 돋보인다.


따사로운 햇살 같은 미소로 환하게 밝혀주는 착한 남자 레이!! 요즘 주목받는 초식남자 같은 매력이 있지만. 무대에서는 절도 있는 댄스실력을 볼 수 있는 멋진 남자다.


조각남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근육을 갖고 있는 완벽한 몸매와 얼음 같은 날카로운 눈빛. 무표정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나쁜 남자느낌의 한샘!!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칠 맛나게 부르는 트롯 버전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호소력 있게 잘 소화해내는 발라드풍의 노래들!! 피아노와 기타 실력이 수준급인 진정한 실력파 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