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머쉬룸즈 (mushru:ms)

머쉬룸즈 (mushru:ms)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데뷔
2012년 / 위로
아티스트 소개

따뜻한 멜로디의 언플러그드 보이즈, 머쉬룸즈 (mushr:ms)
멤버 : 완 (보컬/기타), 식보이 (기타/코러스), 준서 (드럼/코러스)


2002년 영국음악에 심취한 완, 식보이, 오빵, 준서가 모여 redmaple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2년간의 활동 후 군문제 등으로 2005년 재결성하여 maples 라는 이름으로 변경하였다. redmaple의 이름으로 EP앨범 [Don't cry over spilt milk]와 [The bread always falls on the buttered side]를 자체 발매하였다.


현재는 완(guitar & vocal ), 식보이(guitar & chorus), 준서(drums & chorus) 3명의 구성으로 재편성하여 mushru:ms(머쉬룸즈)라고 이름을 바꾸었다. 이들은 전신 밴드인 maples 와는 다른 어쿠스틱하고 내면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브릿팝 음악을 하고 있다. 맴버들 취향에 맞게 멜로디 위주의 따뜻한 기타팝 사운드를 구사하고 있으며, 또한 모든 맴버가 코러스에 참여함으로 선율 강한 멜로디를 더욱 풍성하게 표현하고 있다.


머쉬룸즈는 20년 지기 친구 셋이 모여 무엇보다도 따뜻한 멜로디의 노래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상에서 일어나는 작은 사물의 변화나 감정 등을 노래한다. 유년시절부터 함께해 온 그들의 공감대는 밴드의 탄탄한 감성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mushrums
트위터 twitter.com/band_mushrums


[Discography]
Redmaple EP [Don't cry over spilt milk] (2002년)
Redmaple EP [The bread always falls on the buttered side] (2003년)

아티스트 이미지

  • 머쉬룸즈 (mushru:ms)
  • 머쉬룸즈 (mushru: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