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립서비스 (LIPSERVICE)

립서비스 (LIPSERVICE)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14년 / 냠냠냠
아티스트 소개

2014년 2월에 파격적인 데뷔로 SNS와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여자 힙합그룹 '립서비스'

멤버 : 애나(ANNA), 비파(BIPA), 코라(CORA)


'립서비스'는 사전적 의미로 '말로써 상대방을 기분 좋게 혹은 상대방이 공감하기 좋도록 한다'는 뜻으로, 대중들이 들으면 '유쾌하고 기분 좋아지는 음악과 우리 현실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본 공감되는 내용을 담은 노래를 선사한다'는 의미로 팀명을 '립서비스'로 지었다. 관계자들은 기존 걸 그룹과는 확연히 다른 '립서비스 만의'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음악적 색깔로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고, 멤버 개개인의 무한한 잠재 능력에 이 팀의  미래가 밝다고 얘기한다.


3인조 체제로 애나 (ANNA) 비파 (BIPA) 코라 (CORA)로 이루어졌다. 새 멤버 애나 (ANNA)가 팀에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보컬과 랩 댄스까지 남다른 실력을 보여준 '립서비스'가 실력파 신인 애나(ANNA)의 합류로 보다 버라이어티한 음악과 무대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윤미래 이후에 손꼽히는 여성 랩퍼라고 불리는 비파의 낮은 톤부터 하이 톤까지의 다양한 랩을 들을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이 앨범을 감상하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음악에 유머러스한 연출을 가미함과 동시에 세련된 리듬을 함께 가지고 감으로서 신선하고 개성 있는 또 하나의 대형신인 탄생을 예감할 수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립서비스 (LIPSERVICE)
  • 립서비스 (LIPSERVICE)
  • 립서비스 (LIP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