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2Z (투지)

2Z (투지)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데뷔
2020년 / My 1st Hero
아티스트 소개
“다섯 명의 꽃미남 악동” 그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세상을 향한 유쾌한 도발! 

2Z(투지)는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하는 굳센 마음’이라는 뜻을 지닌 보이 밴드로 호진(메인보컬), 현웅(랩), 지섭(기타&서브보컬), 정현(베이스), 범준(드럼) 이렇게 다섯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열 여덟부터 스물 두살까지의 나이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이들은 아이돌 출신 및 현역 패션모델로 구성된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들이다. 평균 186cm의 키와 캐릭터 강한 마스크로 비주얼과 피지컬을 모두 겸비한 2Z(투지)는 특유의 발랄함에 독특한 음악성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w york Dolls의 파격과 Duran Duran의 수려함 그리고 Green Day의 Cute함을 겸비한 Star性

70년대 과장된 몸짓과 화장 그리고 무대Performance로 그 전까지 인식되었던 밴드의 이미지를 단번에 바꾸어 버린 문화적 충격이자 파격의 Icon 이었던 ‘New York Dolls’. 80년대 수려한 외모와 ‘New Wave’라는 Fashionable한 음악으로 전 세계 여성 Fan들의 여심을 흔들었던 ‘Duran Duran’. 90년대 직설적이지만 Melodic하고 때론 귀엽기까지 했던, 펑크 음악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Green Day’. 이런 전설적인 밴드들의 맥을 잇는 Fashionable 하면서도 파격적이며 때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 스타성 있는 밴드의 탄생은 매니지먼트 회사 ‘Morph’와 음악 프로듀싱 회사 ‘GOGO2020’의 의기투합으로 시작되었다. 거기에 공연 연출 회사 ‘Art.K’와 World wide platform ‘빵야TV’’가 합류하면서 2Z(투지)의 탄생은 더욱 가속력을 낼 수 있었다. 그렇게 2Z(투지)는 오랜 시간 음악과 패션, 공연 등에 숙련된 ‘Midas의 손’을 거쳐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가식으로 가득 찬 세상에 투지와 열정으로 진짜가 될 수 있을 때까지...

2Z(투지)는 완성에 가까운 뮤지션이 아니다. 이들은 노력하고 도전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현재진행형 몽상가들이다. 하지만 때론 거짓이 진실을 가리고, 가식이 진심을 농락하는 이 세상에 ‘진짜’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그 첫걸음을 막 시작한 새내기들이다. 많이 아픈 일도 때론 행복한 일도 이들 앞에 펼쳐질 것이다. 이들의 꿈에 대한 도전의 스토리는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수 있을지... 우리 모두 2Z(투지)의 유쾌한 도발을 지켜보도록 하자.

아티스트 이미지

  • 2Z (투지)
  • 2Z (투지)
  • 2Z (투지)
  • 2Z (투지)
  • 2Z (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