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정승제

정승제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트로트
데뷔
2020년 / 어화둥둥
아티스트 소개
2020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정승제
트롯 1타에 도전하는 수학 1타!!!

대한민국 1타 수학강사 정승제는 누적 수강생 850만 명을 자랑하며 수포자들의 구세주라 불린다.
평소 강의 중에도 건반을 치며 노래 부르기를 즐겨 할 정도로 음악을 사랑하는 그는 수많은 뮤지션이  인정한 우주 최강  소극장인 구름아래소극장을 운영할 정도로  음악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래서 너무나 당연하게도 그는 2020년 초 육중완밴드와  함께한 “잘될거야”라는 생애 첫 앨범을 발매하며 뮤지션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생선님의 편지’와 ‘잘될 거야’로 구성된 이 싱글 앨범은 대한민국 입시에 지쳐 있는 수험생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을 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직접 보내준 사진과 동영상으로 제작된 ‘생선님의 편지’뮤직비디오는 입시에 지쳐 있는 수많은 수험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감상 리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정승제는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전에 100인에 선정되어 지금까지  전문 트롯 유튜브 방송 “주간트롯돌”에  고정 출연하며 남다른 트롯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계기로  장윤정, 박현빈 등의 프로듀서로 국내 네오 트롯의 장을 열었던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 김재곤과 함께 ‘어화둥둥’을 발매 하게 
되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정승제의 음악적 욕심은 끝이 없다.

아티스트 이미지

  • 정승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