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마카마카

마카마카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20년 / 버닝파워
아티스트 소개

가장 친한 친구로 구성된걸그룹 "마카마카" 8월 4일 데뷔

K-POP 대표 걸그룹을 꿈꾸는 청량함, 파워, 맑음, 활기찬 에너지의 당찬신인그룹 탄생했다. 타이틀곡은 "버닝파워"라는 시원한 트로피칼 사운드 이다.


 "슈퍼쥬니어-규현"의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피에스타(FIESTAR)"의 '블랙라벨' 타이틀 곡을 맞았던프로듀서 작곡팀 ‘4번타자’가 이번 그룹 마카마카 음악 프로듀서를 맞았다.

한여름밤의 시원한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로,  쉽게 와닿는 맬로디로 구성되어있다.


 '버닝파워'라는 곡은 시원하고 쭉 뻗는 멜로디 라인을 기본으로 간단하고 흥얼 흥얼 쉽게 부를수 있도록 멜로디를 만들었다.

그룹 마카마카는 무더운 한여름을 시원하게 들려주고, 맑음, 청량감을 기본으로  깔끔하고 촉촉함을 들려줄 마카마카의 '버닝파워''


 

그룹명 탄생 비화


 '희수', '디아', '채원', '다슬', '은비' 로 구성된 마카마카의 뜻은 하와이 언어로  "친구"라는 뜻으로 청량하고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하와이에 가고싶다" 라는 서로에게간단히 대화를 하면서, "하와이어로 친구는 뭐니?" 하는 단순한 질문으로 시작되었다.

서로에게 물어보며 만든 그룹명으로  정말 쉽고, 오래토록 기억할수 있는 뜻밖의 그룹명을 탄생시켰다.



2020년의 여름을향해


 "버닝파워"제목처럼 지처가는 현 시대를,  조금이나마 이겨낼 수 있도록 "더위를 이겨내는 파워"를 줄수 있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매력적으로다가갈 예정이다


아티스트 이미지

  • 마카마카
  • 마카마카
  • 마카마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