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la Fantasia (넬라 판타지아) (Feat. 퀸 (퓨전국악팀))

유세미 2017.12.20 322
일렉 바이올린계의 여신 ‘유세미’의 두 번째 싱글 ‘Nella Fantasia’ 발매

Nella Fantasia ? Gabriel’s Oboe
‘넬라 판타지아 (Nella Fantasia)’는 1986년 영화 ‘미션’의 테마 곡인 ‘Gabriel’s Oboe (가브리엘의 오보에)’의 이탈리아어 버전이다. 미국의 유명 배우이자 가수인 사라 브라이트만이 부르게 되면서 세계적으로 히트 하였으며 많은 클래식 연주자들에게 사랑 받는 곡이 되었다.
‘유세미’는 이 곡의 대중적인 멜로디를 충분히 살리면서도 한국적인 감성을 불어 넣길 원했고, 이를 국악과 접목시키는 아이디어로 또 다른 새로운 ‘넬라 판타지아’를 완성시켰다.
곡 전반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바이올린 멜로디는 마치 장엄한 대자연을 연상케 하며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뭉클한 감동을 준다. 특히 후반부터 등장하는 국악기들의 다채로운 연주들은 스스로의 하모니로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그녀가 왜 국악과의 협업을 선택했는지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유세미’의 새로운 시도와 노력으로 탄생된 한국판 ‘넬라 판타지아’는 분명 훌륭한 결과물로써 많은 퓨전 크로스오버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 ‘유세미’는 본인의 장기인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로써 더 많은 대중들과 팬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뮤직비디오 리뷰-
‘유세미’의 ‘넬라 판타지아 (Nella Fantasia)’는 가슴이 확 트이는 자연 배경과 함께 그녀의 다이나믹한 바이올린 연주가 펼쳐지며, 한국고유의 색을 입혀준 퓨전 국악 연주자들의 퍼포먼스가 하나 되어 장관을 이룬다. 절경 속 미모의 연주자들이 펼치는 퍼포먼스를 감상해보자.

'Nella Fantasia (넬라 판타지아) (Feat. 퀸 (퓨전국악팀))'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