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sh (With Ferenc Snetberger & Martin Gjakonovski & Jarrod Cagwin)

Dusko Goykovich 2018.07.16 17
트럼펫의 거장이자 동유럽의 국보급 재즈 뮤지션 두스코 고이코비치 

전설적인 재즈 뮤지션 두스코 고이코비치(Dusko GoykoVich)가 역사적인 내한공연과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8월 12일 클럽 '천년동안도'에서의 라이브와 11일과 14일 EBS 스페이스 공감 공개방송을 마치고 국내 방송사 및 언론사들과의 인터뷰를 갖은 두스코는 한국의 재즈팬들에게 그의 음악은 물론, 자신의 인간적인 면모를 알릴 수 있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된 [Samba Do Mar(바다의 삼바)]에서 두스코는 신선하고 번득이는 그만의 재즈세계를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다. 삼바와 재즈의 세련된 접목을 보여주었던 이 명반은 빌라 로보스의 바로크풍 곡들과 안또니오 까를로스 조빔의 전설적인 보사노바 곡, 그리고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르지오 미하노비치와 자신의 독창적인 곡들로 꾸며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이번 내한공연에서도 다수의 곡이 이 음반에서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헝가리 출신의 기타 비르투오소(음악의 거장) 페렝 스넷버거가 고이코비치와 짝을 이뤄 브라질 무드를 발산하는 멋진 사운드와 솔로연주를 뽐낼 것이다.

'The Fish (With Ferenc Snetberger & Martin Gjakonovski & Jarrod Cagwin)'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