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er (Japanese Ver.)

마틴스미스 2018.11.23 28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 [뮤니콘 Vol.1] 타이틀곡 더원 ‘해바라기의 약속’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 [뮤니콘 Vol.1]이 더원이 부른 ‘해바라기의 약속’(Prod. by 조pd)을 타이틀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뮤니콘](Municon)은 K-팝을 통해 아시아뿐 아니라 전 세계 대중음악 시장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다. 
 
[뮤니콘 Vol.1]의 타이틀곡 더원의 ‘해바라기의 약속’은 일본 정상급 싱어송라이터 하타 모토히로가 작사, 작곡하고 부른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본의 국민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 스탠바이미]의 주제곡으로 2014년 공개된 된 이후 일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여러 가수가 리메이크했으며 한국 가수의 정식 리메이크는 이번이 처음이다. ‘해바라기의 약속’은 더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세련된 스트링 사운드로 원곡과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뮤니콘 Vol.1]에는 더원의 ‘해바라기의 약속’ 뿐 아니라 버블시스터즈 전 멤버 아롬의 ‘기억의 빈자리’(Prod. by 나얼)가 수록되며 디어클라우드, 마틴스미스, 임희빈, 지승규, 이우, 비파, 주대건, 리더(READER), 엘리럽 등이 참여해 한국과 일본의 명곡들과 신곡들을 우리말과 일본어로 불러 수록했다. 
  
가수 겸 제작자 조pd가 총괄 진행하고 현재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션들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 디어클라우드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정지찬, 심현보,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편곡한 고영환, 정훈, 헤드라인 뮤직, 아이코닉 사운드 등이 국내 최정상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뮤니콘 Vol.1]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또 2019년 2월 9일 한국 마포문화센터 아트홀맥에서 앨범 출시 기념 공연을 가진다. 이어 2월 21일 일본 동경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며, 내년 [뮤니콘 Vol.2]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