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Christmas, New York (Teaser)

윤한 (Yoonhan) 2023.12.01 45
크레딧


Produced by YOONHAN
All songs are composed by YOONHAN
Piano by YOONHAN
Contrabass by Hogyu Hwang
Drum by Dongjin Shin
Directed by Min Chung Chun @ GRIT MUSIC INTERNATIONAL Recorded by Chulhee Lee at PMM studio
Mixed & Mastered by Chulhee Lee
Artwork by Lauren. M
Program by Jarvis @ WEBON

www.yoonhan.kr www.instagram.com/official.yoonhan www.facebook.com/yoonhanpage

곡 소개
버클리 대학에서의 시간은 나에게 뜻깊은 추억으로 가득하다. 재즈를 처음 접한 순간, 그 흥미진진한 세계에 빠져 들게 되었다.
룸메이트들과 함께 새벽까지 밤을 지새우며 잼을 하던 그 순간들은 삶에 새로운 차원을 열어줬다. 재즈 안에서 우 리는 자유로웠고, 그 자유 안에서 우린 누구보다 끈끈했다.
겨울방학이면 돈을 모아 뉴욕의 재즈바로 향했다. 춥고 긴 여행이었지만, 그 곳에서 만난 음악은 모든 피로를 무색 하게 만들었다. 홀린 듯이 몇 군데 재즈바를 돌아다니다가 잠들고, 캐롤이 흐르는 뉴욕의 밤 거리를 겁없이 즐겼다. 머릿속엔 음악이 가득했다.
그 시절 나에게 재즈는 음악과 우정, 자유로움 이었다.
2002년의 버클리, 뉴욕의 겨울을 떠올리며... 오랜만에 재즈 트리오 곡을 써본다.

Special thanks to.
이번 크리스마스 앨범이 있기까지 많은 응원과 도움을 주신 RBW 김진우 대표님, MV를 멋지고 아름답게 장식해 주신 DSP 정예진 배우님, 마인드눅 담당자분들과 특히 이제원 피디님, 녹음과 믹싱 그리고 마스터링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주신 이철희 교수님, 환상적인 베이스와 드럼의 하모니 호규형과 동진이,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고 도움 주시는 부모님들과 오르페우스 가족들.

그리고 매 순간 나에게 영감을 주는 사랑하는 나의 아내 민정, 사랑하는 나의 보물 지오 + 내년 7월에 만날 우리 좌 청룡, 우청룡 아가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