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월간 지니 6月

스페셜

월간 지니 6月 : 무더위를 날려줄 썸머퀸들의 컴백🏖 '나연 (TWICE)' 외

 

🔎 #서머퀸 #여름이기대되는이유 #무더위타파

> 무더위를 날려줄 썸머퀸🏖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썸머퀸들의 컴백 소식이 있었습니다!

 

 

2년 만에 새 솔로 앨범 [NA]로 여름 컴백에 나선 트와이스 나연 (TWICE)은 타이틀곡 ‘ABCD’로 이전 앨범과는 다른 과감하고 색다른 컨셉을 선보였는데요, 마치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며 나연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들었습니다.

 

 

‘빨간 맛(Red Flavor)’, ‘Power Up(파워 업)’, ‘음파음파(Umpah Umpah)’, ‘Queendom(퀸덤)’ 등 이미 많은 썸머송을 보유하고 있는 Red Velvet (레드벨벳)데뷔 10주년 앨범 [Cosmic]으로 또 한 번 여름을 더욱더 빛낼 예정입니다.

 

 

치열한 여름 컴백 라인업 속에 엉뚱 발랄한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츄 (CHUU) [Strawberry Rush]와 함께 대체불가한 비타민 에너지로 올 여름 접수를 예고했고, 매 앨범마다 새로운 컨셉과 음악을 선보였던 선미는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달라진 컨셉과 음악으로 여름 컴백 대열에 합류하며, 싱그러운 초여름의 풍경과 함께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새 앨범 [Balloon in Love]에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또, 어느새 여름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차세대 썸머퀸 권은비도 빼놓을 수 없겠죠!

 

두 번째 싱글 앨범 [SABOTAGE]로 여름의 시작을 알린 권은비는 80년대 디스코 풍의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은 ‘SABOTAGE’로 청량하면서도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연상시키며 매력을 뽐냈는데요, 이밖에 태연 (TAEYEON), (여자)아이들, KISS OF LIFE, 이채연 등 컴백 소식을 알리며 여름을 더욱더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 #방탄소년단정국 #솔로아티스트최초 #올타임레전드

> 방탄소년단 정국,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

 

방탄소년단 정국의 자작곡이자 솔로곡 ‘Never Let Go’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97위에 진입했습니다.

 

‘Never Let Go’는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아미’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팬송으로 알려져 있어, 차트 진입의 의미가 더 남달랐는데요!

 

 

정국은 ‘Seven’, ‘3D’, ‘Standing Next to You’, ‘Left & Right’, ‘Too Much’, ‘Stay Alive’, ‘Never Let Go’ 아시아 솔로 가수로서 최다 곡을 핫 100 차트에 진입 시키는가 하면, 아이튠즈 100개국에서 전 세계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9곡을 1위에 올리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공백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기록들을 보여주고 있는 정국의 글로벌 인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 #한국을찾는팝스타 #내한아티스트 #내한공연풍년

> 해외 아티스트의 내한 소식들!✈

 

해외 아티스트들이 한국을 찾는 소식에, 내한 공연 또한 풍성하게 예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정규 3집 [HIT ME HARD AND SOFT]의 홍보 프로모션차 한국을 찾은 Billie Eilish는 tvN 예능 〈유 퀴즈 온더 블록〉의 출연 소식과 스포티파이 주관의 청음회을 통해 국내 팬들을 더욱더 열광케 했습니다. 특히, 이 청음회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등장하여 더 큰 화제를 모았었죠!

 

 

그래미 2관왕 싱어송라이터 Tori Kelly, ‘NIGHT DANCER’로 국내에 다시 J-팝 열풍을 크게 불러일으킨 imase, 캘리포니아 출신의 혼성 듀오 Emotional Oranges, 미국 Z세대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Olivia Rodrigo는 한국에서의 첫 내한 공연을 통해 한국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한국을 찾는 아티스트도 있습니다.

 

열정적인 무대로 라이브로 국내 팬들을 이미 한차례 열광 시킨 바 있는 글로벌 팝스타 Dua Lipa는 약 6년 만에 내한 소식을 알렸는데요,

 

 

미국 동부 상징의 전설인 Nas는 11년, '마이 러브'(My Love),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업타운 걸 (Uptown Girl)’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긴 아일랜드 출신의 4인조 팝 밴드 Westlife는 13년, 파격적이고 독보적인 음악적 퍼포먼스로 전설이라 불리는 Kanye West는 14년, 브릿팝의 레전드 Suede는 8년만에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며, 이렇게 잇따른 해외 아티스트 내한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