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pisode: 이별

Episode: 이별

공유하기

푸디토리움 (Pudditorium)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전체 / 가요
발매일
2009.05.04
앨범소개

영화 '멋진하루' 음악감독,

팝재즈밴드 푸딩의 리더 '김정범' 솔로 프로젝트 푸디토리움(Pudditorium) 정규앨범 발매! [Episode: 이별]

세계 어디에도 이런 앨범은 없었다! 미국 버클리 음대, 뉴욕대 음대의 내로라 하는 교수들의 대거 참여로 이미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앨범. 1년 동안 뉴욕, 보스턴, 로스앤젤러스, 상파울로 등 세계의 각 도시의 7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레코딩!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그의 음악, 푸디토리움을 통해 빛을 발하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더욱 화제를 몰고 온 앨범.

이미 영화 '멋진하루' 음악감독으로 미국 트라이베카 영화제, 샌프란시스코 영화제에 정식초청을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아티스트 김정범. 이제 한국에서도 그의 음악 세계를 펼치기 위한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되는 푸디토리움 음악 알리기.

푸디토리움은 6월 한 달간 예측불허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공연들로 대중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마음을 나누는 음악을 전하려 한다. 우리가 생활하는 주변 곳곳에서 벌어지는 한 달간의 퍼포먼스를 통해 그의 음악을 알리고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 달의 여정의 끝을 장식할 세종 M 시어터 콘서트 재회(齋會)에서는 브라질 보컬 파비오 까도레의 내한과 더불어 가장 화려하고도 아름다운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