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는 작사가다 Season 05 'My Dream'

나는 작사가다 Season 05 'My Dream'

공유하기

김조한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09.20
앨범소개

김조한이 부르는 희망찬 노래 'My Dream'

 
프로듀서 김형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실용음악 교육사이트 '케이노트 온라인'과 푸르덴셜 사회공헌재단, 소울패밀리 프로덕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대국민 작사가 데뷔 프로젝트 '나는 작사가다 시즌 5' . 이번에는 천사표 가수 김조한이 참여하여 조혈모세포 기증홍보를 위한 '희망공모전'으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김조한이 부를 희망찬 노래의 주인공은 'My Dream'으로 대상에 오른 김택우씨.

'My Dream'은 학생시절 친구들 중 백혈병으로 고생했던 친구들을 생각하며 그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는 김택우씨의 바램처럼 기적을 꿈꾸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노래이다.


작곡가로 참여하는 김형석 프로듀서는 "곡이 어렵지 않게 가사가 잘 들어가 잘 어울러진 곡이고 취지가 좋은 만큼 자연스러운 호흡이 있는 작품이 나왔다."라고 평하며 이번 디지털 싱글에 많은 관심을 주문했다.


임재범, 박정현, 나윤권 등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하여 역대 5명의 작사가들을 배출해낸 케이노트온라인의 '나는 작사가다'는 곧 있을 '나는 작사가다 시즌 6'을 준비 중이고 작사가를 꿈꾼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구체적인 일정은 케이노트온라인 홈페이지 www.knot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