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ake This Moment (2 Bonus Track) (96Khz/24Bit Remastered)

Make This Moment (2 Bonus Track) (96Khz/24Bit Remastered)

공유하기

Inger Marie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정통 / 재즈
발매일
2013.12.04
앨범소개
재즈 보컬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가 수록된 바로 그 음반!
[Make this moment] 마침내 재발매!!!

 
● 오디오파일용 96khz/24Bit 리마스터링
● My Funny Valentine 세계 최초 수록
● 잉거 마리 버전의 '아리랑'수록
 
한동안 찾을 수 없었던 잉거 마리 1집 앨범 [Make This Moment]가 마침내 재발매 되었다. 이 앨범은 2005년에 발매된 이래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재즈 앨범 중의 하나로 특히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가을, 겨울이 되면 대한민국의 여러 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을 만큼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다. 최근 현재 잉거 마리의 아시아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플러스히치와 라이선스계약을 통해 다시 국내에 재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또한 96Khz/24Bit로 리마스터링을 통해 소리의 퀄리티를 높여 기존 앨범의 사운드와는 차이가 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할 점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두 개의 보너스트랙이다. 작년 5월 기타리스트 박윤우의 듀오 테스트 녹음으로 진행되었던 'My Funny Valentine'이 전세계 최초로 이번 앨범을 통해서 공개된다. 잉거 마리가 가장 최근에 녹음한 곡인 셈이다. 또한 잉거 마리가 공연 때마다 불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리랑'이 특별히 이번 앨범에 수록되었다.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1집 앨범 [Make This Moment]의 모든 곡들과 두 곡의 보너스트랙까지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재즈 보컬을 좋아하는 그리고 잉거 마리의 팬들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