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TILL GOING ON

STILL GOING ON

공유하기

하이파이브 (Hy-Fiv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2.07.27
앨범소개
하이파이브의 3집 앨범, ‘STILL GOING ON’ !
‘야쿠르트는 계속되어야 한다.’ 라는 낭만적인 뜻을 담고 있는 앨범명으로, 하이파이브의 청량하고 발랄한 목소리와 댄스로 무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신나는 썸머송이 담긴 앨범이다.

3집 PARADE는 위르, 쿠르, 야츄, 쿠퍼, 엠쁘 5인 이외에도 유명 아이돌 가수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의 메인보컬 ‘양요섭’이 3집 피처링에 참여하여 하이파이브 앨범 최초로 아티스트 피처링 곡을 선보였다.

함께 발매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주인공 ‘쿠르’를 중심으로 변함없는 야쿠르트의 서사를 청량한 음원과 환상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작업하여 눈길을 끌었다.

냉동실에 얼려 먹고, 거꾸로 들고 마시던 우리들의 한국 야쿠르트!
생각만 해도 시원해지는 우리의 유년 시절 속 야쿠르트는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 멈추지 않고우리 곁에 계속 함께한다.’ 는 상징성을 STILL GOING ON 로 그 스토리를 펼치고자 한다.
무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한 입 마시자마자 행복감을 선사해주는 야쿠르트로 올 여름 행복한 PARADE 는 멈추지 않고 계속될 것이다.

"Parade"는 기타 기반의 Funky pop style 곡으로, 통통튀는 악기 리프와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룬다. 일상을 탈피하여 여름밤을 즐기고 싶은 마음을 Parade에 비유한 이 곡은 무더위를 달래줄 여름밤의 축제 같은 선물이다.

이번 곡은 트와이스, 에이핑크, 러블리즈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를 담당한 히트메이커 ‘e.one(정호현)’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작업한 곡으로 수호(SUHO),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수록곡을 작업한 ‘BYMORE(김진솔)’과 함께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Credit

Composed by 정호현(e.one), BYMORE
Lyrics by 정호현(e.one), BYMORE
Arranged by 정호현(e.one), BYMORE

Chorus by 희연, 강버터(Kang Butter)
Keyboard by 정호현, 김진솔
Guitar by 최진원

Recorded by 정모연 @ Vibe Music Studio 606
Mixed by 조씨아저씨 @ JoeLab (asst. 강동호)
Mastered by 권남우 @ +82_1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