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가이즈 (Guyz)

가이즈 (Guyz)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밴드
스타일
전체
데뷔
2003년 / Love School
아티스트 소개

야유(보컬), 기현(베이스), 홍준(기타), 명준(드럼)

98년 5월 첫 결성이래 단 한 번도 멈추거나 물러섬 없이 꾸준한 행보를 계속해오며 묵묵히 자신들 의 음악세계를 넓혀온 밴드가 있었다. 남자들, 혹은 녀석들을 뜻하는 Guys, 그것을 속어로 일컬은 'Guyz' 가 바로 그들의 이름이다.

초기, 단조로운 비트의 멜로디컬한 음악을 선보였던 Guyz는 2000년에 들어서며 기존 자신들의 음악에 여러 요소의 접목을 시도했다. 억압된 감정을 표출해 주는 증폭제 역할을 하는 하드코어의 무게감과 대중적인 팝 멜로디가 어우러진, 또한 힙합 비트, 메탈 리프 등을 크로스오버하면서 가이즈만의 음악을 하나 하나 쌓아가고 있다, 이들의 음악 뿐 아니라 가사 또한 멤버들이 직접 작업하였는데, 부조리한 현실을 인식하고 비판 하는 내용부터 스스로의 내면에 부딪히는 개인적, 사회적 갈등을 짚어내고 고민하며 그것으로부터 극복하려는 의지에 이르기까지 동시대의 젊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풍부한 무대 경험에서 나오는 가이즈의 라이브는 에너지가 넘친다. 두 번째 싱글 작업을 통해 전작 보다 더욱더 강력해진 사운드와 수준 높은 어렌지 먼트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이즈’의 음악을 표출하는 새로운 무대가 될 것이다. 밴드 결성 이후 수 많은 멤버 교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한번도 라이브를 쉬지 않고 달려온 그들에게 이젠 더 이상의 방황은 없다. 가이즈가 창조해 내는 음악들은 모두 멤버의 수평적인 관계에서 거듭되는 노력으로 충분한 논의와 협의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앨범하나의 완성에 비교적 시간이 오래 소요된다. 그만큼 가이즈의 음악적 욕심이 잘 표현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Vocal & Guitar YAYOO

Guitar & Chorus RYO

Bass & Chorus LOUIS

Drums SHUHEI

아티스트 이미지

  • 가이즈 (Guyz)
  • 가이즈 (Guyz)
  • 가이즈 (Gu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