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슈가 (Sugar)

슈가 (Sugar)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02년 / TELL ME WHY
아티스트 소개

2001년 12월 달콤함을 선사하며 Sweet Lover란 곡으로 평균 17세의 나이로 데뷔.


1집 활동을 통하여 SES 핑클 이후 전형적인 아이돌 여성 그룹으로 자리 매김. 1집 활동 당시 신인그룹으로 9개나 되는 CF와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이제 막 신인의 티를 벗고 인기대열에 오른 슈가가 일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방영되고 있는 만화영화 '카레이도스타'의 주제곡을 불러 일본 연예계에 관심을 받고 있다. 쟁쟁한 일본의 대형 스타들이 출연했더 TV TOKYO의 "부기우기 나이트"에 출연했던 슈가는 깜찍하고 이국적인 모습으로 일본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는 헤체한 일본의 유명그룹 '스피드,'를 발굴해서 대형스타로 키우는 '토이즈 팩토리'는 일본에서 슈가를 직접보고, 노래를 들어본 결과, 슈가를 스피드에 버금가는 대형스타로 키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면서 슈가에게 함께 일하고 싶다는 뜻을 건넸다.


바쁜 활동 중에도 청소년 보호 위원회로부터 "청소년 보호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자신들도 청소년의 신분으로 청소년을 위한 행사와 금연캠페인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인으로써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핑클과 SES를 잇는 차세대 여성 아이돌 그룹의 부재 속에서 어느덧 슈가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발돋음해 나가고 있다. 팬들이 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슈가가 되어 이번 2집에서는 음악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최고의 여성 그룹이 되길 바란다.

아티스트 이미지

  • 슈가 (Su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