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고고스타 (Go Go Star)

고고스타 (Go Go Star)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인디
데뷔
2008년 / 블랙죠 (Black Joe)
아티스트 소개

중독성 넘치는 디스코 펑크라는 세계 유일무이한 스타일, 음악계 뉴 트렌드 리더 - GO GO STAR (고고스타) !


대한민국을 댄싱 홀릭으로 만들어 버릴 초울트라! 스팩타클! 어매이징! 댄싱 머신 들의 등장!! GOGO STAR 밴드 음악이나 고고사운드를 잘 모른다 하여도 그들의 음악 장풍 한방이면 당신은 어느새 그들과 동화 되여 멋진 스탭을 즈려 밟고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이러한 밴드는 국내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었다!! 일단 파격적인 라인업과 그들의 무대매너와 쇼맨쉽은 당대 최고라 명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고스타의 맴버로는 전 럭스의 베이시스트 이태선씨(보컬)를 중심으로 이연석(DJ), 김선아(베이스), 알리(드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밴드이다. 2007년 12월에 첫 결성된 이 팀은 현재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 실력으로 지금 활동하고 있는 홍대 에서 새로운 바람으로 급 부상중인 밴드이다. 고고스타라는 밴드 이름은 고고리듬의 고고에 별을 뜻하는 스타를 붙여서 쉬운 박자 리듬에서 모든 사람들이 춤출 수 있는 음악을 하자는 뜻으로 이 밴드 이름을 짖게 되었다고 한다. 고고스타의 제일 눈에 띠는 점이라면 기타파트가 없는 대신 DJ 이연석 씨가 기타의 역할을 하고 있는 굉장히 독특한 라인업의 디스코락 밴드 라는것이다. 이러한 점들이 홍대에서 공연을 보러 다니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입소문을 타고 많은 기획자들과 클럽 매니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밴드이다. 더 이상 밴드음악이 심심하다 고루하다란 인식을 타파해 줄 분명 획기적인 밴드의 출현인 것이다! 이미 올하반기 가장 주요한 밴드로 점쳐지고 있으며 특히 이른바 밴드들이 좋아하는 밴드중 최고로 꼽히고 있는 이들 고고스타의 향후 행방을 주목해봐야 하지 않을까 ?


[멤버정보]
이태선 (보컬/기타/키보드)
이연석 (신디사이저, F/X)
서나 (베이스)
알리 (드럼)

아티스트 이미지

  • 고고스타 (Go Go Star)
  • 고고스타 (Go Go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