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스나이퍼 사운드

스나이퍼 사운드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랩/힙합
데뷔
년 / Not In Stock (Rap Ver.)
아티스트 소개

한국 힙합씬에 있어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가 바로 mc스나이퍼가 이끌고 있는 'Snipersound(스나이퍼사운드)'라는 사실에 반기를 들이들은 아마 없을 것이다.

이처럼 '스나이퍼사운드'는 2004년 정식 음반기획사로서의 설립 이전부터 mc스나이퍼를 주축으로 한 crew(힙합집단/모임)개념인 'Buddah Baby(붓다베이비)' 를 통해 힙합씬의 대표적인 단체로 활동해왔다.

그 동안 각 뮤지션들의 앨범 발매와 함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켰으며, 2009년 컴필레이션 앨범 'One nation(원네이션)'을 기획, 국내 힙합 뮤지션을 총망라한 명반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후 키네틱플로우, 배치기를 비롯한 소속 뮤지션들과의 계약해지 등으로 크고 작은 공백이 생기기도 했지만 2013년 초 스나이퍼사운드의 세대교체 선봉이라고 일컬어지는'Egobomb(이고밤)'의 성공적인 메이져 데뷔를 이루어내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특히 작년 힙합씬의 가장 큰 화두였던 'mnet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신예래퍼 중 단연 우승후보로 꼽혔지만 아쉬운 탈락을 맛본 송래퍼와 최근 전속계약체결을 통해 스나이퍼사운드의 2013년이 더욱 밝을 것이라는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 임을 선포하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스나이퍼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