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WORLD ORDER

WORLD ORDER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일렉트로니카
데뷔
2009년 / 2012
아티스트 소개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확보 하고 있는 前이종격투기선수 선수이자, 현재 배우 및 작가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도 겐기(Gneki Sudo). 이종격투기 시절부터 격투기를 엔터테인먼트로서 '표현'하는 일에 강한 집념을 가지고 항상 독특한 입장 퍼포먼스로 연일 이목을 집중시켜왔던 스도 겐키는 선수시절 부터 영화배우, 작가,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며 숱한 화제를 몰고 다닌 바 있다. 그런 그가 은퇴 후 6명의 남성 댄서들과 함께 본격 음악 프로젝트 'WORLD ORDER'을 시동하게 된다.


WORLD ORDER는 2009년 12월 16일 첫 음악작품 [WORLD ORDER]를 iTunes를 통해 서비스하면서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그들은 이듬 해 7월 첫 앨범 [WORLD ORDER]을 발매하면서 세계적인 IT업계 이벤트인 'Worldwide Partner Conference 2011(WPC2011)'의 첫날 오프닝 세레모니를 맡아 독특한 퍼포먼스로 1만 4천명의 관중을 흥분시키게 된다. (WPC2011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매년 개최하는 IT업계 최고의 단일 이벤트로, 마이크로 소프트의 파트너 기업 등 전세계 관계자가 모이는 이벤트이다.)


이날 보여주었던 WORLD ORDER만의 독자적인 표현세계는 유튜브를 통해 삽시간에 전세계로 퍼져, 공식 YouTube 채널에 업로드된 WORLD ORDER 관련 영상들의 총 조회수가 2,000만건(2012.6.20현재)에 달하고 있을 정도로, 아시이를 비롯하여 미주, 유럽권을 강타하고 있다. 특히 이번 2nd 앨범 [WORLD ORDER 2012] 발매를 앞두고 노출된 'AQUARIUS'의 MV가 개시 한 달만에 재생수 130만건에 달하는 등 그 관심은 실로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