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오션 (OCEAN)

오션 (OCEAN)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12년 / You Make Me Feel So Good
아티스트 소개

2012년 4월, 봄바람이 조금씩 뜨거워 지고 있을때쯤, 힙합음악을 하고 있지만 락을 좋아하는 쎄이모(SAMO, 남, 신체건강함)와 락음악을 하고 있지만 힙합을 좋아하는 빅베어(BIGBEAR, 남, 훤칠함)는 분당(Bundang, South Korea)의 어느 커피숍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두 사람 모두 짧지 않은 시간동안 뮤지션이 되는것을 꿈꾸면서 쌓아왔던 마음의 벽들, 타협하기 싫어하는 고집, 자기 것에 대한 자존심 등으로 늘 무표정이 주특기인 삶을 살아오고 있었는데, 이 날은 달랐다. 악수와 함께 시작된 둘의 음악이야기는 끝이 없이 이어졌고 팀을 결성하게 된다. 팀 이름은 마침 잘 나갔던 FRANK OCEAN의 OCEAN을 사용하기로 한다. 곧바로 현대카드MUSIC 인디지원프로젝트, MBC MUSIC 작곡왕, KBS RADIO ABU 라디오 송 페스티발, 한강거리공연예술가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내며 음악관계자들사이에 'OCEAN, 이 친구들 생각보다 퀄리티 높은데? 게다가 예의 바르더라' 라는 좋은 소문을 만들어 낸다.

이후 OCEAN은 힙합의 본고장 뉴욕출신의 디제이 JASON CHUN과 Travis Baker를 넘어서기 위해 걸음걸이 말투까지 연구하는 드러머 Dr.Moong을 만나게 되면서 강력하고 독특한 밴드 구성을 가지게 된다.

OCEAN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iveocean)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ithocean), 트위터(http://twitter.com/ocean463060)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