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루디스텔로 (LudiSTELO)

루디스텔로 (LudiSTELO)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인디
데뷔
2013년 / Play The Earth
아티스트 소개

전자음으로 담아낸 대자연의 황홀경, 공기의 흐름과 교감하는 일렉트로-밴드 LudiSTELO(루디스텔로)


얄궂게도 사람은 욕망하던 무엇인가를 내려놓는 순간부터 의도 하지 않게 술술 일이 풀리곤 한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LudiSTELO도 예외는 아니다.


오랜 시간 동안 명성을 얻었지만, 타인의 음악을 돋보이게 만들어야 했던 탓에 심적 여유 없이 지쳐있던 상황, 모든 걸 내려놓고 브루나이 공화국으로 여행을 떠나 숙소를 함께 쓰며 친해 질 수 밖에 없었던 이들은 여행 중 공감했던 모티브를 즉시 음악으로 옮기고 의견을 교환하며 LudiSTELO를 결성하게 되었다.


이후로도 말레이시아의 정글, 프랑스의 칸, 제주로 이어진 여정을 통해 대자연의 풍광을 경외하고, 계절이 변하는 공기와 향기를 사랑하며, 발을 딛고 서있는 지구에서의 모든 경험을 음악으로 옮겨내기로 한 이들은 'Play a Star'라는 뜻을 지닌 에스페란토어 'LudiSTELO'를 팀명으로 정하며음악적 세계관을 아름답고 또렷하게 확립했다.


LudiSTELO는 사운드 수퍼바이저이자 '킬러컷츠', '레이시오스'의 일렉트릭-스페셜리스트로 활동한 박상진, 기타의 관능과 희열을 가장 잘 표현하는 프로듀서라는 평을 받으며 '슈가도넛', '레이시오스'의 맴버로 활약한 애쉬,  드러머 최현진의 유닛으로 구성되었다.


멤버 : 상진 - 보컬, 신디사이져 / 애쉬 (Ash) - 기타, 신디사이져/ 김현수 - 베이스 / 최현진 - 드럼


아티스트 이미지

  • 루디스텔로 (LudiSTELO)
  • 루디스텔로 (LudiSTELO)
  • 루디스텔로 (LudiSTE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