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원펀치 (1PUNCH)

원펀치 (1PUNCH)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15년 / 돌려놔
아티스트 소개
2015년 가요계 가장 주목받는 신예 힙합듀오 원펀치가 첫 데뷔 싱글"The Anthem"를 발표했다.
약 한 달에 걸친 대대적인 '베일(veil)광고' 대형 프로모션(옥외전광판, 버스, 온.오프라인)을 진행하며 데뷔에 박차를 가해온 국내외를 막론한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K-pop과 신 한류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으로 손꼽히며 '초대형 신인'의 등장을 예감케 해 왔던 원펀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앞서 히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는 "평소 서태지와 아이들과 듀스 등 1990년 대 음악과 문화에 존경심을 표하며 이를 현대화하는 작업에서 K판의 창의적인 힘과 세계화의 추진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트렌디 한 한 방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아이돌 그룹 1PUNCH를 선보였다.
원펀치는 용감한형제 와 DM의 오랜 야심작으로 데뷔 전부터 1세대 전설의 힙합듀오 듀스 이현도에게 '제2의듀스'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음악계에선 최고의 신예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평균 연령 17세로 구성된 원펀치(1PUNCH)의 멤버 원은 우월한 신체비율과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 랩 메이킹과 패션과 음악적 감각을 겸비했다. 펀치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에 퍼포먼스에 강하며 4개 국어를 능통하게 구사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활동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펀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 (http://bravesound.com) 및 http://1pun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원펀치 (1PU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