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멜로우 키친 (Mellow Kitchen)

멜로우 키친 (Mellow Kitchen)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애시드/퓨전
데뷔
2017년 / 숲 속에서
아티스트 소개
감성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남다른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등장한 ‘멜로우키친’은 방송 3사, 케이블 음악 방송 그리고 대중가수들의 레코딩 세션, 브라스 편곡 및 연주 등 화려한 경력을 쌓아가며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멜로우키친은 그동안 윤종신, 신승훈, 신화, 에픽하이, 씨스타, EXID, 스윗소로우, 정엽, 이효리, 어반자카파, 나얼 등의 대중가수 앨범의 레코딩과 라이브 세션으로 참여하고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EP앨범 [It’s Soul Right]에 솔로 피쳐링으로 참여하였다. 그는 KBS ‘불후의 명곡’, SBS ‘케이팝스타, SBS ‘판타스틱 듀오’, MBC ‘예스터데이’, Mnet ‘슈퍼스타 K’ 시즌 2부터 7, JTBC ‘끝까지 간다’ 등 지상파와 케이블의 음악 프로그램의 색소폰을 담당하는 라이브 세션으로도 활동해온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2017년 ‘오늘의 일기’ 발매, 2018년 ‘그렇게 끝났다’, ‘멀어질까봐’ 그리고 2019년 ‘IF’를 발매하는 등 탄탄한 디스코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그는 여러 대중 가수들과의 협업은 물론, 본인 앨범의 모든 곡을 자신이 작곡 및 편곡하며 연주자로서의 실력과 프로듀싱과 작곡 및 편곡에서도 그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멜로우키친은 [슈퍼밴드] 출연 이후 2019년 8월, 게스트 정엽과 함께한 ‘멜로우키친 첫 단독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루고 게스트 케빈오와 홍이삭이 함께한 ‘두 번째 단독콘서트 멜로우 윈터콘서트’, ‘슈퍼엔드게임’을 비롯하여 여러 콘서트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무대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멜로우키친은 오는 2020년 5월,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엘토요 콘서트’에 색소포니스트 최초로 초청 단독콘서트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쉼 없는 노력과 끝없는 발전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소속사 : 툴뮤직

아티스트 이미지

  • 멜로우 키친 (Mellow Kitchen)
  • 멜로우 키친 (Mellow Kitchen)